2022년 11월 18일 서울대학교 교수회관 컨벤션홀에서 공과대학 '감사의 밤'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기부자 및 전현직 교수 등 약 130분께서 참석해주셨으며, 아래의 순서대로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 1부 환영의 밤
- 첼로댁 조윤경(첼로 연주)
- 단체사진
* 2부 감사의 밤
- 인사말 (홍유석 공과대학 학장, 이부섭 공대동창회장, 정진섭 차기 공대동창회장)
- 장학금 수혜학생 발표 (창의설계축전 최우수상 수상팀 WIMLAB팀 대표 임세화 학생, 건설환경공학부 한만엽장학금 수혜자 대표 길혜교 학생 )
- 공과대학 현황 및 비전 발표 (홍유석 공과대학 학장)
- 만찬 및 VIVA앙상블(성악 공연)
이번 감사의 밤 행사는 첼로댁 조윤경 첼리스트의 격조있는 첼로 연주, 기부자분들을 미소 짓게 한 수혜학생의 발표, 많은 기부자들의 감동적인 기부스토리 등 시종 화기애애하고 훈훈한 분위기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홍유석 학장님께서는 공과대학의 현황과 13분의 대표 기부자분들을 소개하고, "초일류 인프라 구축 및 우수인재 양성을 통한 세계적 리더로서의 서울대학교 공과대학"이라는 비전을 이루기 위한 "인재양성", "공학교육", "연구혁신", "사회공헌", "인프라구축" 5대 공과대학 발전기금 모금 사업에 대해 발표하셨으며, 현재의 공과대학을 만들어주신 기부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셨습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3년만에 진행한 행사였지만, 많은 분들께서 참석해주셔서 역대 최다 참석자를 기록하였습니다. 공과대학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훈훈한 정을 느끼고 공과대학의 비전을 공유하는 뜻깊은 밤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