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장 인사말

재단소개 이사장 인사말

세계적인 연구대학을 지향하며
서울대학교 공과대학은 1946년 개교한 이래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나라의 산업과 경제발전을 주도적으로 이끄는 고급인력을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으로 꾸준히 발전해 왔습니다.
1986년 공익법인재단 설립 이후, 2019년 현재까지 글로벌 리더 공과대학으로의 도약을 위해 필요한 재원을 확충하고자 기금 모금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소중한 기부금을 쾌척해주신 4,000여명의 기부자분들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기부자님들의 성원과 공과대학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세계 정상의 공과대학으로 도약하기에는 아직도 어려움이 많습니다.
계속적인 모금운동으로 공학교육 강화 및 연구활동 지원 등을 위해 더욱 활발한 지원 사업을 전개하고자 합니다.
장학금, 학술연구지원, 도서확충, 국제교류, 각종 시설 및 연구 기자재 마련 등에 쓰일 여러분의 후원금은 공과대학 발전의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우리 대학을 후원해 주시는 자랑스러운 여러분의 이름과 유지는 계속 기록하고 보관되고 있으며, 향후 발전에도 중요한 지표가 될 것입니다.
여러분께서 서울대학교 공과대학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발전기금 모금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리며, 하시는 모든 일들이 번창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학장, 재단법인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교육연구재단 이사장 홍유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