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과대학 민상렬홀 콘서트++첼리스트 최하영의 Bach to kodály for Solo Cello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조회 작성일 25-12-09 14:03본문
지난 12월 9일, 서울대학교 컴퓨터연구소가 주최하는 「민상렬홀 콘서트++」 시리즈가 서울대학교 138동 민상렬홀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공연에는 2022년 Queen Elisabeth Competition 첼로 부문에서 한국인 최초로 1위를 차지한 첼리스트 최하영이 출연해 깊이 있는 음악 세계를 선보였습니다.
브람스 국제콩쿠르 최연소 1위 등 국제 무대에서 두각을 드러낸 연주자로, 국내외 주요 오케스트라와 협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무대에서는 바흐를 비롯해 집시·스페인·헝가리 민속적 색채가 담긴 프로그램을 통해 첼로의 전통과 확장을 아우르는 여정을 펼쳤습니다.
「민상렬홀 콘서트++」 시리즈는 서울대학교와 공과대학 구성원들에게 풍요로운 문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 의미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후원 안내
서울대학교 컴퓨터연구소가 주최하는 「민상렬홀 콘서트++」 시리즈는 후원금을 기반으로 운영됩니다.
<민상렬홀 콘서트++>시리즈가 서울대학교와 공과대학 구성원의 문화적 소양을 높이는데 기여하는 예술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도움을 기다립니다.
동참해 주실분들은 아래 QR코드를 통해 [후원하기]에 접속하신 후, 희망사용처중 컴퓨터연구소 위임(원금사용): 민상렬홀콘서트++시리즈를 선택하시고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문의사항은 공과대학 교육연구재단(02-880-7024) 으로 연락 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